X

기사상세페이지

“이런 혈액형끼리 잘 어울립니다” 만났을 때 오래가는 혈액형과 오래 못 가는 혈액형

기사입력 2023.01.09 18:47 조회수 1,861

SNS 공유하기

fa tw
  • ba
  • ks url

    혈액형을 기준으로 만나면 좋은 궁합과 안 좋은 궁합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.

    A형 – Best : O형 / Worst : B형

    겁이 많은편이고 신중하게 생각하며 꼼꼼한 A형과 용감하고 행동으로 옮기는 O형이 혈액형별 궁합이 좋다고 하죠.

    반대로 어디로 튈 지 예상이 되지 않는 B형과는 다소 맞지 않는다고 합니다.

    B형 – Best : AB형 / Worst : A형

    연애하기 힘든 유형으로 많이 알려진게 B형인데요. 개성이 넘치고 하고 싶은일은 바로 행동하는 의외성 때문에 피곤하다고 합니다.

    그래서 쿨한 AB형과 궁합이 잘 맞는다고 해요. 반면에 신중하고 소심한 A형과는 상성이 잘 맞지 않는 편입니다.

    AB형 – Best : AB형, B형 / Worst : O형

    자신의 속내를 잘 드러내보이지 않고 본인의 주관대로 밀고 나가는 성격인 AB형은 확실하게 자신이 없으면 본인의 의견을 말하지 않습니다. 하지만 의외로 새로운걸 쫓는 B형과 잘 맞는다고 합니다.

    반면 최악의 혈액형 궁합은 O형으로 너무 적극적이고 솔직한 성격이 부담스럽게 느껴질 수도 있답니다.

    O형 – Best : A형, B형 / Worst : AB형

    사실 O형은 어떤 유형하고도 혈액형 궁합이 좋은 편입니다. 친화력이 좋기때문에 주변인들과 트러블이 많이 없는데요. 그래서 이야기를 잘 들어주고 배려해주는 A형이나 항상 새로움을 찾는 B형과도 잘 맞는다고 하죠.

    최악은 자신의 속을 드러내지 않는 답답한 성향을 가지고 있는 AB형이라고 합니다.

    backward top home